도노 홀로그램 레인보우 알루미늄 오토바이 탑박스 후기
투잡으로 쿠팡이츠와 배민커넥트를 오토바이로 몇년간 하다보니 처음에 싼맛에 달았던 위니58 탑박스 여기저기 연결부위에 녹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알루미늄탑 박스를 알아보던중 도노 홀로그램 레인보우 오토바이 탑박스를 구매해봤습니다. 도노 제품중에 검은색도 예쁘지만 홀로그램 탑박스가 자꾸눈이 가네요.
구매할때 네이버에서 탑박스 검색하니 홀로그램 레인보우 타박스가 도도픽스 탑박스, 벤시 탑박스, 스피드샵 탑박스등 여러 브랜드의 제품이 있었지만 도노 탑박스만 내부에 찍찍이 칸막이가 있고 내피 분리가 가능해서 음식물을 흘렸을때 떼어내서 세척이 가능하기에 도노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위 사진에 손으로 떼어낸것처럼 보이는건 내부 칸막이인데 사용안할때는 저렇게 한쪽면에 붙이고 사용하면 될듯합니다.
도노 알루미늄 탑박스 플레이트를 XMAX 300 순정형 브라켓에 타공없이 설치 했습니다. 탑박스 구매시 포함된 갈매기 와셔로만 장착했는데 튼튼하게 고정은 되었으나 좀더 튼튼하게 장착을 위해 평철을 추가로 장착하여 한번더 고정시킬 예정입니다.
위에서 언급한것처럼 도노 탑박스 내피는 위 사진처럼 분리가 가능합니다.
도노 홀로그램 레인보우 탑박스에서는 자체적으로 내부 칸막이가 있지만 아무래도 찍찍이다보니 평소에는 자석파티션 사용이 편해서 자석파티션을 설치한 모습니다. 48×36 사이즈의 바닥판을 장착하니 정확히 딱들어 갑니다.
위니58 탑박스를 사용할때 특별히 불편함이 없었기에 65L도 고민했지만 아무래도 칸막이 두께도 있고 쿠팡이츠 멀티배달, 배민 알뜰배단(구간배달) 등으로 여러 음식을 한번에 배달하는 일이 있고 배민 비마트의 경우 부피가 크기에 조금더큰 85L로 구매했습니다. 100L 탑박스는 좀 부담스럽더라구요.
알루미늄 탑박스와 카멜레온 바스켓은 최고의 배달셋팅이 아닐까합니다. 음료는 주로 카멜레온 비스켓에 스펀지 컵혼더에 끼우고 음식은 탑박스로!
아직 며칠 사용안했지만 색상도 그렇고 너무 마음에드는 도노 홀로그램 탑박스입니다. 쿠팡이츠 배달파트너나 배민 커넥트등 배달을 하시는 분이라면 도노 홀로그램 탑박스 85L 추천합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