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
어플2개(vpn우회 가능한  다른어플로 설치하셔도 됩니다)
openvpn
EasyOvpn 
해외 결재가능 신용카드(체크카드 가능)

openvpn어플 화면1
openvpn어플 화면2
openvpn어플 화면3

일단 플레이스토어에서 위에 openvpn어플과 EasyOvpn 어플을 설치하신뒤 EasyOvpn어플을 실행합니다.
위에 첫번째 스크린샷과 같이 국가를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는데. 아래쪽에 A표시 아이콘을 클릭하면 국가 선택 메뉴로 들어가집니다.
여기서 해외 계정을 만들기 원하는 국가를 선택후 클릭하고 연결을 누르면 3번째 스크린샷 처럼 접속상태로 바뀝니다.
그후 폰자체 설정에 들어가셔서 계정 추가를 선택후 구글 계정을 선택합니다.
로그인 하지마시고 새 계정을 만드시면 됩니다.

*신용카드(체크카드) 꼭 등록하세요.

결재수단에 신용카드를 등록하지 않으시면 해외 스토어에 접속 할때마다 vpn어플 실행하셔서 해외로 속이는 과정을 매번 거쳐야 합니다. 신용카드 등록시에는 해외로 우회하지 않으셔도 계정만드실때 접속한 국가로 유지됩니다.

신용카드 등록하시면 1달러가량 결재됐다고 문자가 날라올겁니다. 유효한 신용카드인지 알아보려고 결재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금방 자동으로 취소되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폰번호는 +82하고 휴대폰 번호를 적으셔야 나중에 sms인증됩니다. 우편번호는 아무숫자나 적당히 눌러도됩니다)

플레이 스토어 화면1
플레이 스토어 화면2

다 되셨으면 플레이 스토어 실행후 메뉴에서 위 사진에 동그라미 친 부분을 누르면 추가한 계정으로 접속하실수 있습니다. 오른쪽 스크린샷은 일본 계정입니다.

이후에는 위에 설치한 vpn어플 두개다 삭제하셔도 됩고 위와같은 방법으로 계정이동하여 해외 스토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한국 계정, 일본 계정, 미국 계정등을 폰 하나에서 사용 하실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