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휴가를 맞이하여? 제 니로의 브레이크 오일과 클러치 오일을 교체했습니다. 2년차 정기점검도 할겸..
작년 4월에 출고하여 어느덧 4만키로가 되었네요. 매뉴얼 상으로 4만에 교체하라고하여 진행했습니다. 2년차 정기점검시에는 아직 괜찮다고 했으나 해서 나쁠거 없으니..돈들어가는 거 빼고..
성남에 위치한 블루핸즈와 같이 있는 나름 큰 1급 오토큐인 동양공업사에서 진행하였고 dot4로 교체 했습니다. 브레이크 오일이야 오일사들고 공임나라 가도 되지만 클러치오일은 모르는 곳이 많기도하고 스캐너도 물려야한다고 하더라구요,
처음에는 교체할 생각이 없었으나 2년차 정김정검을 받고나서 온김에 해버리자는 생각으로 교체해 달라고 했습니다.
정기점검결과 안내해주시는 연세좀 있으신분한테 말씀드리니 이차는 그런게 없다고 이상한 소릴 하시길래 카페에 올라온 글들도 보여주고 매뉴얼에도 있다고 여러번 이야기 하고서야 다른 직원 불러서 물어보시네요. 그 직원분이 있다고….요즘엔 젊으신 분들이 더 잘하는 것 같습니다 ㅎ
좀 불안하긴 했지만 어찌 됐건 매뉴얼 대로 했을테고.. 가격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네이버에 니로 카페에 보면 덤탱이 쓰신분들도 있으시더라구요. 동양 공업사에 클러치 오일 교환하러 가시는분들은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